별들이 넘실거리는 바다

와...마지막 콘텐츠에 진심 내 영혼을 다 실었다 본문

아웃캠퍼스 에디터 4기

와...마지막 콘텐츠에 진심 내 영혼을 다 실었다

StarCatcher 2017. 6. 28. 03:01

마지막이라니까 뭔가 아쉽기도 하고 

마음도 복잡미묘하고 내 모든 걸 쏟아내고 싶단 욕심이 들어서 

영혼까지 불태웠다 정말...

불펌이나 안 했으면...

진짜 내가 4년 간 손품, 발품 팔아서 얻은 ppt 꿀팁 다 들어감

아무도 안 알아주면 어떡하지...

됐고 그냥, 부디 후배들이 내 콘텐츠 보고 많이들 알아가고 삽질 좀 안 했으면ㅋㅋㅋㅋㅋ


여튼 뿌듯하고 그러네. 후련하다..

원래는 마지막 장에 에디터로 활동한 소감 쓰려고 했었는데 

써놓고 보니 이게 무슨 일기장도 아니고 엄연히 대학생 정보 공유 카페인데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 짧게 줄였다.


하 내일 해단식이네

나만큼 열심히 한 분은 없는 것 같다, 진짜...

내가 몇주 콘텐츠 못 올렸던 기간이 있어서 그거 만회하려고 진짜 불살랐다... 아무도 안 알아주겠지 그래도... 흑흑


휴.. 그래도 내 자산이다... 내가 만들었다고 하면 다들 놀라더라

완벽주의자가 하루종일 붙잡고 만들면 이렇게 됩니다, 여러분...

넘 자뻑인가... 자중해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