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넘실거리는 바다

롯데 [이츠케이크] It's Cake 아이스크림 후기 본문

일상/후기

롯데 [이츠케이크] It's Cake 아이스크림 후기

StarCatcher 2016. 3. 25. 20:41



애플 팬케이크 아이스크림 It's Cake



GS25 아이스크림 코너 2+1 하고 있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처음 보는 애라 한번 데려와 보았습니다.

맛있게 생겼잖아요!






포장지를 뜯으면 위와 같은 플라스틱 통 안에 가지런히 담겨 있는 아이스크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올라오는 향긋한 스멜, 이 향 뭐죠?






어떤 내용물인지 궁금해 포장지를 얼른 봤지요.


포장지에 써 있듯이 아이스크림은 바나나향이고 사과 시럽은 가운데에 있다고 하네요.






옆 모습은 대략 이런데

많이 삐뚤었네요. 

아이스크림 양도 조금 아쉽고요.








절반 자른 단면이에요. 

반은 엄마 드리고, 나머지 반을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총평: 바나나향과 사과 시럽이 잘 어울린다. 

'하드 바 지겹다!',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찾는다!'면 추천!





바나나향이랑 사과 시럽이 잘 어울리네요.


지난 여름 하드 바만 주구장창 먹다가 이렇게 빵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으니 색다르고 좋네요.


재구매 의사 있음!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