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넘실거리는 바다

[골드팡 14K 골든볼 목걸이 4mm] 후기 본문

일상/후기

[골드팡 14K 골든볼 목걸이 4mm] 후기

StarCatcher 2016. 4. 3. 19:34

[골드팡 14K 골든볼 목걸이 4mm] 후기



티몬에서 구매한 14K 금 목걸이입니다.

신한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만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질렀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게 목걸이였거든요.

43000원인데 쿠폰 덕에 33000원에 샀어요.






이렇게 작은 골드팡 홍보 카드와 극세사 수건을 주네요. 감사...






상자 뚜껑을 여니 완충을 위한 뽁뽁이가 보여요.






뽁뽁이를 들어내면 테이프로 봉해진 게 보입니다.






열어젖히니 목걸이가 드디어 나오는군요!






제 돈 주고 금 목걸이 산 건 처음인데 괜찮은 물건인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상품 후기 중에 줄이 너무 얇다고 하시는 분이 있던데 

생각했던 것만큼 아주 얇지는 않아요.






품질보증서도 같이 왔네요. 믿음직스러워요.







길이가 살짝 짧은 감이 있는데 

원래 딱 맞는 기장을 원했어서 괜찮았어요. 

(체인 연장 옵션도 있기는 해요)




근데 엄마는 팬던트도 너무 작고 줄도 얇아서 티도 안 난다고^^;;

그치만 제가 볼 땐 목걸이를 찬 것과 안 찬 것 중에 찬 게 훨씬 낫더라고요!






상품 색상: 옐로우 골드

중량: 0.58g (팬던트+체인)

체인 길이: 약 40cm

체인 폭: 약 9mm

팬던트 사이즈: 골든볼 4mm

(출처 제품 상세설명 이미지)







총평: 줄이 타이트하지만 착한 가격으로 용서한다! 





끝.



+추가

1년이 지난 지금도 멀쩡하게 잘 차고 다닙니다~!

줄이 끊어질까 걱정했었는데 그렇게 약하지는 않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