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넘실거리는 바다

제 3장. 내가 가장 갖고 싶은 반려봇은? (스포 없음) 본문

아웃캠퍼스 에디터 4기

제 3장. 내가 가장 갖고 싶은 반려봇은? (스포 없음)

StarCatcher 2017. 4. 10. 01:49


안녕하세요.

인생은 짧고 볼거리는 많다, StarCatcher입니다.

며칠 전에 영화 '공각기동대'를 보고 왔어요. 저는 원작을 안 봐서 그런지 꽤 재밌게 봤어요.

영화를 보면서 우리의 미래가 이와 비슷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머지않아 '반려봇'이라는 개념이 생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문득 들더군요!

그래서 마련한 특집, 영화 캐릭터 중 내가 갖고 싶은 로봇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