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넘실거리는 바다

One Last Cry - Brian McKnight 본문

일상/오늘의 선곡

One Last Cry - Brian McKnight

StarCatcher 2015. 2. 5. 23:16



One Last Cry - Brian McKnight



My shattered dreams and broken heart are mending on the shelf

나의 깨진 꿈과 상처받은 마음이 아물고 있네요 그 누구도 관심도 없겠지만요

I saw you holding hands standing so close to someone else 
나는 당신이 누군가와 손을 잡으며 가까이 붙어있는 것을 보았어요 

Now I sit all alone, wishing all my feeling was gone

난 지금 이렇게 혼자 앉아 나의 모든 감정들이 사라지길 바라고 있어요.
I gave my best to you

나는 당신에게 최선을 다했어요
Nothing for me to do?

날 위해 해줄 게 아무것도 없나요?



But have one last cry

하지만 눈물 뿐이군요

One last cry

마지막 눈물이에요 

Before I leave it all behind

내가  그것을 모조리 남기고 떠나기 전에,
I've gotta put you out of my mind, this time

이젠 당신을 내 마음에서 지워내려해요

 Stop living a lie

거짓된 삶을 멈출게요.


I guess I'm down to one last cry 

정말 마지막 눈물일 거예요

Cry..

울어요..


I was here, you were there

나는 여기 있었고, 당신은 저기 있었어요
Guess we never could agree

우리는 절대 합쳐질 수 없었다고 생각해요.

While the sun shines on you,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동안
I need some love to rain on me

나는 나를 적셔줄 비와 같은 사랑이 필요해요 
Still, I sit all alone,

여전히, 나는 홀로 앉아

Wishing all my feeling was gone

내 모든 감정들이 사라지길 바래요 
Gotta get over you?

당신을 잊어야겠죠?
Nothing for me to do?

나에게 해줄 건 없는거죠? 


But have one last cry

하지만 눈물 뿐이군요

One last cry

마지막 눈물이에요 

Before I leave it all behind

내가  그것을 모조리 남기고 떠나기 전에,
I've gotta put you out of my mind, this time

이젠 당신을 내 마음에서 지워내려해요

 Stop living a lie

거짓된 삶을 멈출게요


I know I gotta be strong, 

나는 알아요 나는 강해질 거예요
Cause round me life goes on and on and on, and on 

나를 둘러싼 인생은 이어지고 이어지고 또 이어질테니까요


I'm gonna dry my eyes 

울지 않을거예요
Right after I've had my..

이번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울고나서..


One last cry

마지막 눈물이에요

One last cry

마지막 눈물..

Before I leave it all behind

내가  그것을 모조리 남기고 떠나기 전에,
I've gotta put you out of my mind

이젠 당신을 내 마음에서 지워내려해요

For the very last time, been living a lie 
방금까지 거짓된 삶을 살아왔죠
I guess I'm down... I guess I'm down....  I guess I'm down... 
나는 흘릴 거예요

To my last cry...

내 마지막 눈물을요




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브라이언 맥나잇의 명곡..

알앤비 소울을 지대로 느끼고 싶다면 그의 곡부터 들길.


라이브 영상도 참 많은데 다 제각기 다른 느낌이어서 뭐를 첨부해야할지 고민했다.





'일상 > 오늘의 선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Jazz meets Hymns  (0) 2015.02.22
Jus Right - Robin Thicke  (0) 2015.02.06
When I dream - Carol Kidd  (0) 2015.02.05
오 신실하신 주 - 함춘호  (2) 2015.02.05
가을의 시작 - 주윤하  (0) 2015.02.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