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넘실거리는 바다

뉴욕의 파스타! Tony's Di Napoli 본문

NJCU 교환학생/기록

뉴욕의 파스타! Tony's Di Napoli

StarCatcher 2017. 2. 19. 07:51

2016.10.26. 기준으로 쓰인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욕에서 파스타를 맛볼 거예요.

많은 맛집이 있겠지만, 제 프렌즈뉴욕에 나온 이 곳을 방문해 볼 거예요.



Tony's Di Napoli

토니스 디 나폴리




깔끔한 외관이에요.

1959년부터 이어져 왔군요!





메뉴판입니다.

(클릭하면 원본 보여요)

우리는 꼬꼬마니까 와인은 빼고 식사만, 그것도 거하게 할 겁니다.


일단, Ceasar salad 치킨 추가해서 먹고

맛있다고 유명한 Calamari Fritti (오징어 튀김)랑

기본 메뉴인 Spaghetti & Meatballs를 파스타 면으로 시켰습니다.



식전 빵.

버터 발라 먹는 거 너무 좋아해요...

버터 짱




매장 분위기는 대강 이렇습니다..

친구야 미안..





오징어 튀김이 나왔네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저기 빨간 소스가 토마토 소스인데 저기에 찍어 먹어요.

토마토 소스가 정말 신선해요!





시저 샐러드가 나왔네요.

벌써부터 배가 부르기 시작하는 거 같아요..





본식 등장이오~

미트볼 스파게티예요.

배가 덜 찼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ㅋㅋ

스파게티는 의외로 평범했던 것 같아요.





박살내는 중.





그러나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기고 왔습니다...

ㅜㅜ....

미국은 역시 양이 푸짐해요.

오징어 튀김은 분명 애피타이저인데 본식만큼이나 거하게 먹은 까닭에 스파게티를 싹싹 비우지 못했네요.

그래도 파스타 레스토랑에서 파스타를 먹었다는 것에 의의를 둡니다.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