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넘실거리는 바다

봄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feat. 향기나는 청첩장!) 본문

일상/잡담

봄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feat. 향기나는 청첩장!)

StarCatcher 2024. 6. 29. 10:47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청첩장 만드는 시기가 약간 늦어져서 맘이 분주한데
우연히 지인 가족분 모바일 청첩장을 받았다가
너무 예뻐서 홀리듯이 찾아간 업체가 바로 봄카드였다.

청첩장 업체들은 대부분 샘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 곳 3군데서 이미 받았지만
뭔가 조금씩 성에 안 차서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
모바일 청첩장도 예브고 종이 청첩장이랑 디자인도 비슷하게 만들어주는 테마도 있는 데다가 식전영상도 무료로 만들어 준다고 하기에 얼른 샘플 10종을 신청!!

배송은 이틀만에 왔다!

봄카드에서 고른 샘플 10종


그리고 한가지 더 반한 것은
종이에서 향기가 난다는 것이다.
물론 향은 다음날 날아가긴 했지만
어쨌든 기존에 시각적이고 촉각적(재질)인 면에서 모주 준수한 업체들은 많지만
후각까지 겨냥한 곳은 처음이었기에
(사실 청첩장에 향수를 뿌리면 되기는 합니다만)
신선하고 세심하다고 느꼈다.

실제로 받아본 청첩장들은 은은하게 향기가 나고 있을 뿐더러 질도 좋고 디자인도 기대 보다 더 좋았다.

신랑한테는 내가 여러 업체별로 최애들 골라서 몇가지 보여줬는데 또 기가막히게(?) 봄카드 샘플을 골라서 신기하다 싶었다.

참고로 샘플 패키징도 엄청나게 정성스럽다…
앞으로 종이청첩장를 포함해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도 여기서 제작할 것 같은데
잘해봅시다, 봄카드!!!❤️


Comments